좋아하는것들 후기/음식

세븐일레븐 츄파춥스 라이언젤리

불뿜 2018. 10. 13. 17:19
^-^...
다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보셨죠?


츄파춥스 라이언젤리 신상!!
친구에게 선물하기하면 나에게도!
^-^


저는 세븐일레븐이 접근성이 너무 안좋아서 안사려고 했는데,,
동생이 사왔더라구요
정말...

맛이 정말 없어서 포스팅합니다 ^-^


신상이니까 궁금하기도 했고 라이언이니까! 먹어보고싶기고 했는데...
세상에...
2개씩주는거 설마 재고처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고보니 안팔릴꺼같아서 두개씩 주고 빨리 팔아치우려고??

14일까지 원플 이벤트 하네요.. 한정수량인데.. 아직도 팔아...
(오늘 13일)


네 이때까지만해도 좋았어요..
딱 뜯으니까 싼 바나나향 아세요..?
불량식품에 들어가는 약맛나는 바나나향..?
ㅋㅋㅋ 정말 설마설마 했어요..


종류는 4가지였구요, 젤리는 큼직한 편이에요
바나나로 절 맞이한 제이지.. 노랑거 바나나맛입니다
라이언은 딸기맛일줄알고 먹었는데 오렌지맛이더라구요 ^^
오렌지!!!!!끄악!!!!
콘은 사과맛이었어요
저 오리 이름뭐더라? 튜브! 튜브는 파인애플맛이라고 써있었는데요,,
다른맛들이 너무 강해서 무슨맛인지 모르겠어요..... 후...


세상에 너무 맛없어서 포스팅 하게 될 날이 오다니!!ㅋㅋㅋㅋㅋㅋ
그럼,,다들,,맛있는젤리로,,골라서,,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