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것들 후기/영화

[카카오페이지] 2018 추석특선영화

불뿜 2018. 9. 19. 21:56

카카오페이지가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거 아세요?

바뀐점도 꽤 있지만 이벤트를 후하게 여는건 변하지 않았어요!

이번 추석특집으로 영화를 풀어준대요!

장시간 이동할때 심심하지 않게 ㅋㅋ 볼 수 있겠죠!

카카오페이지에서 보는 영화는 미리 다운로드가 가능해서 좋은것같아요

 

 

중간에 박보검 얼굴이 나온거 ㅋㅋㅋ 노리고 캡쳐한거 맞습니다 ㅋㅋㅋ

#카카오페이지 #추석특집 #무비데이 #추석특선영화 #역대급라인업 #전국민영화선물 #블랙팬서

스타트 주자는 블랙팬서에요!

저는... 이중에 가장 보고싶은게 블랙팬서인데,, 저 이미 카카오페이지에서 블팬 샀어요 ㅋㅋㅋㅋ

이미 소장중임ㅋㅋㅋㅋ 굳이 그날까지 안기다려도 당장 볼 수 있음ㅋㅋㅋ

그리고 블랙팬서랑 인피니티워는 극장가서 본거라..

둘다 봤던거지만 22일과 26일은 놓칠 수 없군요

 

 

9월 22일 (토) 블랙팬서

9월 23일 (일) 독전

9월 24일 (월) 택시운전사

9월 25일 (화) 리틀 포레스트

9월 26일 (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카카오페이지 특선영화 팁을 알려드릴께요!

9월 22일에 블랙팬서가 특선영화라는 뜻은 그날만 무료로 열린다는거에요.

근데 이게 내가 '전체 감상하기'를 클릭해야 시작이거든요

'전체 감상하기'를 누른 순간부터 24시간동안 볼 수 있어요!

 

블랙팬서의 전체 감상하기 버튼이 무료인시간은 9월22일 0시 00분부터 23시 59분까지에요.

그러니까 블랙팬서를 23일에 보고싶으면 ㅋㅋㅋㅋ 22일 저녁 11시쯤에 감상하기 누르면 되는거에요!

누른 순간부터 24시간이라는게 아주 좋죠 후후

 

매주 일요일에 무료영화가 풀렸었는데 저는 가끔 이렇게해서 월요일에 보곤 했답니다 ㅋㅋ

보기전에 미리 영화 다운받아두면 끊김없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흠... 근데.. 막상 제가 이동하는 날엔 ㅠㅠ 특선영화 맘에안듬..ㅠㅠㅠ

그래서 전 이동할땐 다른걸 볼 예정입니다!

 



영화란에 들어가보면 가끔 특가하는게 있는데요 ㅎㅎ 300캐시로 대여해서 이틀 보는건 싼거랍니다!

이번엔 인생 영화 할인관이 열렸군요

 

소장은 1,500캐시로 할 수 있고 대여는 300캐시로 할 수 있어요!

총 12작품이에요

포레스트 검프, 스쿨 오브 락, 셔터 아일랜드, 인 디 에어, 레볼루셔너리로드,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뷰티풀 마인드, 캐스트 어웨이, 라이언 일병 구하기, 트루먼 쇼, 터미널, 아메리칸 뷰티

 

전 이중에 하나도 본게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트루먼쇼는 꼭 보고싶었어요

이럴때 봐줘야 합니다

이건 9/26일 수요일까지 하는거라 아껴두고 있어요 후하후하

 

이렇게 영화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포인트 선물을 받고난 후에 전체감상하기를 누르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죠!

대여의 경우 구매한 날부터 2일인데 그냥 48시간 카운트다운이 시작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아마 이번주쯤에 무료캐시 들어올것 같아서 ㅋㅋㅋ 이득이져

캐시 충전해야하나 했는데 미리 했으면 큰일날 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지금 이벤트 하는것 같더라구요! 구매하면 1,000 카카페 캐시 주는걸로요 ㅎㅎ

그것도있고 리뉴얼기념 캐시 퍼주기도 있고!!! ><

 

아 맞아 근데 리뉴얼돼서 아주 좋은게 ㅋㅋㅋㅋ

드디어 카카오페이지에 청불이 생겼어요 ㅋㅋㅋㅋ 야호?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거보세요 ㅋㅋㅋ

드디어 카카오페이지에도 19세가... 하..

그전까지는 전부 15세뿐이라 조금.. 답답.. 했었지만은.. ㅎ

ㅋㅋㅋ리뉴얼 환영!!

 

그럼 문화적으로도 풍족한 한가위 보내세요

해피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