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것들 후기/일상

[동탄 북광장] 미스터힐링- 안마카페

불뿜 2018. 10. 6. 23:56

동탄에도 안마카페 있는거 아세요?!

얼마전에 친구가 미스터힐링이라고 안마기계 카페를 알려줬는데

바로 근처에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검색하니까 2신도시에 있는거만 나오던데..

북광장에도 있습니다!

미스터힐링 동탄점이에요

 

안마카페라고 해서 마사지같은건가?했는데

그냥 안마기계한테 50분 안마받고 일어나서 음료 마시는거였어요 ㅋㅋ

 

저는 근처에 있는걸 알자마자 위메프에서 9,900원에 구입했어요!

현장가격은 13,000원 입니다

설렌마음으로 찾아가봤습니다

 

 

3층에 있는데요 이 건물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진짜 ㅋㅋㅋㅋㅋ 여기서 먹고놀고쉬고 전부가능ㅋㅋㅋ

한신포차 새우,, 방울토매이토,,, 흑흑

평일 낮 3시쯤에 갔는데 나올때 치킨냄새나서 죽을뻔했어요

뉴욕야시장 맛있는건 다 아실테고 bhc,,,후..

 

제 목적지는 3층 미스터 힐링이죠! 만화카페 바로옆에 있습니다

 

 

엘베 내리자마자 딱 미스터힐링이에요

연중무휴라니까 시간만 맞춰서 가면 언제나 오케이죠?!

 

 

프리미엄 바디케어+산소존 이라 쓰고 안마기계라 읽는다!

엥 근데 적립은 안해줬는데 위메프라 그런가봐요?

그리고 음료는 왜 같이 안주지? 했는데 ㅋㅋㅋ

안마기계가 너무 활발해서였어요 ㅋㅋㅋㅋ 절대 뭐 못마심

 

여기 갔다가 스벅을 갈 예정이었어서

가볍게 망고주스와 아이스티를 골랐답니다! (둘이서 감)

 

 

위에사진에서도 보였지만 내부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왼편의 시꺼먼 문으로 들어가야 힐링룸이에요!

카페쪽은 좌석이 많은걸 보니까 힐링룸에 사람이 다 차면 대기할때도 쓰나봐요



 

힐링룸 내부는 어두웠는데요! 여기는 산소존이에요

중간중간 파란램프 보이시죠? 아마 이게 산소... 음... 아마도?

어두워서 사진 화질이 안좋네요..

 

안마의자다보니까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요

02번 미스터힐링이 기본코스이고 03번 스트레칭이 조금 약하댔는데

ㅎㅎ

하나도 안약했어요 ㅂㄷㅂㄷ

다음에가면 상체집중으로 받을꺼에요

 

 

일회용 덧신과 머리커버를 주십니다!

신발벗고 잘 앉으면 돼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안마되는거라 ㅋㅋㅋ 필요해요

손 세정제도 뿌리고 손까지 안마됩니다

 

아로마 향?을 목쪽에 발라주시는것 같은데 전 안했어요

 

여기엔 2인용도 있고 1인용도 있어서 혼자가도 괜찮은 곳이에요!

서랍은 신발 넣는곳ㅋㅋㅋ

저 돌돌 말려있는 흰색 부직포가 머리커버에요!

이건 직원분께서 붙여주십니다 ㅎㅎ

이쪽 기계는 벽보고있네요?

전 엇갈리게 보고있는 자리에 앉았었는데 ㅋㅋㅋ 걱정마세요

딱 누우면 폭삭 눕혀지기때문에.. 옆사람 안보입니다 ㅋㅋ

볼려면 억지로 허리들어서 일어나야해요

 

굉장히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는 곳이라 어차피 말도 못하니까

그냥 옆사람이랑은 카톡하면 됩니다 ㅋㅋ

 

전 누웠을때 왼쪽에 호출벨이 있었어요

중간에 너무아파서 한번 직원분 호출함ㅋㅋㅋㅋㅋㅋㅋ

 

 

50분이 다 끝나고 나오니까 마실껄 주셨어요

진짜 저때.. 둘다 만신창이...

 

너어어어어무 아팠어요 진짜 때리고 땡기고

스트레칭이랍시고 다리 땡기는데 진짜 ㅋㅋㅋ 끄액액이었어요

팔다리는 쪼이고 등은 너무 꿀렁꿀렁하고

골반도 아프고 후...

등에다가 뭐 받쳐주시긴 했는데 그래도 아팠어요 ㅠㅠ

결국 팔다리는 빼고있었는데 어떻게 잠을자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아픈곳은 날개뼈부터 목쪽이었는데

애꿎은 다리랑 골반만 안마를 빙자한 무언갈 받고왔어요..

하...

종이인간한테 안마의자는 시기상조인가봅니다..

 

동탄 2신도시에 새로생긴곳에 한번 더 가볼생각인데,,

거기가서 상체집중을 받아도 또 이꼴이 난다면

2신도시에서 간게 미스터힐링 마지막 방문이 되겠죠? ^^

 

같이간 사람이나 저나 둘다 특별히 고통에 약한편이라 이런것같아요

9,900원에 안마의자 50분체험...

한번쯤은 할만합니다....ㅎㅎ

 

편안하게 자고오려고 갔지만 실패한 후기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