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해요!

[카톡플친] 기프티스타 -기프티콘 매입, 할인판매

불뿜 2018. 10. 15. 19:26

얼마전에 기프티콘 싸게 파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알게됐어요

'기프티스타'라는 플친인데요!

제가 기프티한테 기프티콘을 팔 수도 있고,

기간이 얼마 안남은 기프티콘을 싸게 살 수도 있어요

 

써봤는데 개이득이라서 소개해요!

 

 

이런 식으로 기프티가 할인율을 정해서 판매를해요

맨 위에 보면 개인간 기프티콘 거래 서비스라고 써있죠?!

기프티가 다른사람들한테서 사용기간 조금 지난 기프티콘을 매입해서

브랜드별로 재고있는 상품을 파는 형식이에요

 

 

기프티한테 전체메뉴, 전체 등으로 입력하면 이런 화면으로 들어갈수 있어요

처음에 들어가면 보이는건 마감임박, 특별할인 상품이고

(요기에 올라오는것들이 할인율이 셈)

좀 밑으로 내리면 브랜드를 쭉 볼 수 있는데요

이건 기프티가 매입해둔 재고에 따라 달라져서 가끔은 브랜드 자체가 사라지기도 해요 ^_^

전에 맘스터치 먹으려다가 사라져서 놀랐었음ㅋㅋㅋ

 

맨 위 오른쪽에 폭탄표시를 누르면 마감임박 상품이 나오고

톱니바퀴를 누르면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근데 솔직히 마감임박은 보면.. 안팔리는 이유를 알것같기도 하고..

헉 근데 저 캡쳐에 gs칼텍스 천원어치를 백원에 파는거 좀 대박...ㅋㅋㅋㅋ

그런데 누가 주유를 천원어치 하겠습니까..? ㅎㅎ..

그래도 할인율 세니까 가끔 눌러볼만 한것같아요!

 

구매내역과 판매내역은 채팅창에서 들어갈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기프티스타 통계보기를 들어가봤어요!

 

 

기프티한테 남는게 별로 없음을 어필하는 통계같죠..?ㅋㅋㅋ

그리고 의외로 사람들이 기프티한테 많이 파나봐요

저는 사기만해서 이럴줄은 몰랐는데!

 

아 아무래도 기프티는 옥션같은데서 사는 환불안되는 기프티콘도 매입해서 그런건가봐요

확실히 그런 기프티콘 처리하기에 딱이죠!

 

저는 아직 기프티한테 팔아본적은 없지만

채팅창에 팔래 라고 치면 이런 화면으로 갈 수 있어요

 

 

3단계만 거치면 팔 수 있으니까!

진짜 누가 생각했는지 몰라도 되게 유용한것 같아요 ㅋㅋㅋ

시장원리를 알맞게 적용한 느낌이랄까? 개발자 최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매입 심사가 가능하니까 시간안에 팔도록 해요 ^-^

일일 매입량도 정해져있다니까 빠르게 파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아까 위에 그래프에서보니까 공휴일이랑 주말엔 매입을 안하네요

심사를 직원들이 수작업으로 하는가봐요

 

기프티콘 판매는 이런식으로 해요

 

기프티를 처음 알았을때 스샷찍어둔거라 유효기간이 30일 남았는데

10월 19일까지밖에 못쓰는걸로되어있네요 ㅋㅋ

이런식으로 남은기간에따라 할인율이 좀 달라져요

그리고 참고사항 4번을 보면 타인에게 선물할때는 스샷으로 전달해야한다고 써있어요!

 

음.. 전 이건 남한테 선물하기보다는 직접 내가 쓰려고 사는게 좋은것같아요

당장 먹을꺼만 싸게 사서 바로 먹으면 ㅋㅋㅋ

유효기간이 짧든 길든 상관이 없어지니까?! ㅎㅎ



저는 기프티한테 CGV 예매권을 산적이 있어요

당시 추석때여서 다른 사이트에서도 조금 비쌌었는데...!

 

 

G마켓, 11번가에서는 8,400원이었고 G9에서는 8,300원이었네요

추석때 말고는 좀 더 싸게 팔기도 한다고해서 찾아본거였는데

정가에 비하면 충분히 싸지만 ㅋㅋ

혹시나해서 기프티한테도 물어봤습니다!

 

기프티한테는 브랜드만 전송해도 메뉴보기를 보여주는데

굉장한 인공지능은 아니라서 ㅋㅋ 저렇게 물어보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체메뉴로 들어가니까 씨지비 있었음

CGV로 쳐야했었나봐요

 

 

가장 싼 7,700원에 팔고있었어요!!!

이건 구매하기전에 상세내용을 잘 살펴보는게 좋아요

제가 산건 2D로 온오프라인 전부 쓸 수 있는거였어요

 

 

주문하기를 누르면 전화번호랑 주문자 이름을 적는란이 나와요

거기에 적은 이름으로 기프티한테 돈보내야하는거라

돈 보내는사람 이름으로 적어주셔야해요 ㅎㅎ

15분내로 4개 계좌중 하나로 금액만큼 보내면 돼요!

 

 

저는 국민은행 기프티한테 보냈어요 ㅎㅎ

계좌번호를 가려야하나 고민됐지만 대충 한번 가려봤습니다!

 

 

기프티 카톡에서 보면 구매한 기프티콘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왼쪽사진에 조그맣고 빨간 네모 보이시나요?

저게 바코드를 누르기 전 상태의 기프티콘이에요 ㅋㅋㅋ

아직 바코드를 공개하지 않은 상태인거죠!

오른쪽사진에 보면 환불규정에 대해 나와있는데요, 환불은 바코드 미클릭시에만 가능해요

 

 

저는 바로 사용하려고 구매한거라서 조금 고민하다가 바코드 열었어요

누군가가 판 옥션 예매권이었겠죠?!

오른쪽은 기프티 채팅창 내용인데요 알림톡으로 해서 옵니다

 

그리고 혹시 기프티콘에 문제가 있다면..!

채팅창에다가 '이거'라고 치면 해결할 수 있어요

 

'이거'라고 치면 오른쪽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것들로 웬만한 상황 다 해결할 수 있을것같아요!

 

저는 사용불가상품을 한번 눌러봤더니 신고하라고 ㅋㅋ 환불해준다고 ㅋㅋ 하네요

이왕 연결해준김에 구매내역 들어가서

 

사용확인 누르고 왔습니다 ㅋㅋㅋ

문제없이 예매했구요! 영화도 잘 보고왔습니다~.~

(늦은 서치 보고왔는데 개노잼 ㅂㄷ)

 

기프티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보려고 노력했는데 다 파악되셨나요?!

진짜 괜찮은 플러스친구인것같아서 소개했어요 ㅎㅎ

가격비교하실때 기프티도 선택지 중 하나로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간만에 스샷 열심히 찍어가면서 리뷰했네요.. 힘들었다!

그럼 전 다음에 어디 가기 전에 기프티 한번 눌러보고 가겠어요

 

 

+++

명령어를 잘 입력해야지 제대로 대답해줍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