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해요!

[티머니] 마일리지 캐시백

불뿜 2018. 10. 11. 21:32

안녕!

저는 티머니를 쓰지는 않지만 티머니 마일리지를 알게되서 간단하게 포스팅 하게된 불뿜이에요

티머니는 등록하고 사용하면 소득공제도 되고 마일리지도 쌓을 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한 교통카드인데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전 후불교통카드 유저라서 티머니는 잘 모르지만,,

생각지도 않고있다가 현금으로 티머니 마일리지 환급받으면 기분 좋잖아요~

환급뿐 아니라 다르게도 쓸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친구한테 부탁해서 스샷 받아왔습니다!

 

 

웹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어플은 없다고 해요..

 

 

친구는 그동안 티머니를 써와서 잔여마일리지가 꽤 있었어요!

9월에는 148 마일리지가 적립됐군요

대중교통 마일리지는 0.2%씩 적립된다고 해요

월 상한선은 1500 마일리지에요 :)

친구는 열배는 더 사용해야 1500마일리지가 되겠어요 ㅋㅋㅋ

잔여마일리지 7,630M을 사용하려면 3번 스샷의 통합T마일리지 사용하기를 누르세요



60개월이면 5년인데 친구가 5년동안 안써서 67마일리지 소멸되있네요 ㅠㅠ

 

 

 

아까도 언급했지만 마일리지는 미리 등록을 해야지만 적립됩니다

사용을 누르면 이렇게 5가지중 하나로 쓸 수 있어요

그런데 티머니로 재충전하는건 아무데서나 해주지는 않는가봐요?

네이버 찾아보니까 지하철 안네데스크가서 해달라고하는게 가장 빠르다고해서.. 지하철 역에서 일하는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안네데스크면 역무실에서 업무 봐주는걸텐데 자기는 처음듣는 얘기라고 하더라구요?!

이 친구는 코레일에서 일하는데 서울메트로만 해주는건가? 라면서 모르겠다고 답변을 해줬습니다..

아무래도 재충전은 해주는곳을 찾기가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냥 마음편하게 월 정기전환으로 캐시백 받는게 좋은것 같아요! 이자받는 기분으로!! ><

신한은행계좌가 없으시면 GS&POINT로도 받을 수 있으니까! 이건 gs25 적립하는 곳이네요 ㅎㅎ

데이터로 전환도 괜찮은 방법같고 아예 한사람한테 몰아주기도 괜찮죠?! 선물하기!

 

 

간단하게 티머니 마일리지 사용을 소개해봤는데, 티머니를 자주 사용하신다면 등록하셔서 마일리지 모아서 쓰면 좋을것같아요!

그럼 이런 마일리지도 한푼두푼 모아서 부자가 되기로 해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