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것들 후기/영화

인크레더블2 (자막) 후기, 쿠키유무

불뿜 2018. 7. 21. 17:54
안녕 불뿜이에요!
어제 인크레더블 2 자막으로 보고왔어요ㅎㅎ!!
저는 미니언즈 시리즈도 즐겁게 보는 사람이어서 인크레더블2도 재밌게 보고왔답니다 :)

네 일단 쿠키는 없습니다! 없어요! 저 엔딩크레딧 올라갈때까지 계속 기다려봤는데 ㅋㅋ
맨 마지막엔 디즈니 성 나오면서 픽사!하고 끝나요... ㅂㄷㅂㄷ ㅋㅋㅋㅋ
제 앞자리 앉으신분은 그걸 폰 동영상으로 찍으시더라구요 핳 왜찍지..? 고작 저걸..?


네이버 영화 들어가서 포스터 찾아보니까 되게 감각적이네요 ㅋㅋㅋ
저 포스터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인크레더블2는 아빠가 육아와 살림을 하는 내용이랍니다! ㅋㅋㅋ
엄마가 영웅일 하는동안에 아빠의 내조랄까..?

ㅋㅋㅋㅋ 네 14년만에 후속작이 나왔다고하는데 아마.. 저는 초등학생때 1을 봤던것 같아요
보람... 음.. 보람까진 잘 모르겠습니다 하핳
전 미니언즈가 더 귀여웠어요 ㅋㅋㅋ

그리고 살짝 페미니즘을 언급하는 내용이 나왔는데 좀 뜬금없다고 느껴졌어요
아 뭐 물론 이번엔 일레스틱 걸(엄마)이 메인 영웅이었다곤 하지만...
이걸보면 요즘 대두되는 여성 영웅을 잘 반영한것 같긴한데
여자가 영웅일수도 있지 그게 뭐 색다르고 남다른 일인가..? 안그래요?ㅋㅋㅋㅋㅋ

저랑 같이 본 친구는 아빠가 엄마만 영웅일을 하니까 질투하는 부분이 제일 의아했다고 하더라구요
남편이 아내를 질투한다는게 진짜 이상하다고ㅋㅋ

아 이번 영화는 영화관에 조금 늦게들어가서 시작부분을 제대로 못봤어요
촉박하게 예매해서 음식사고 들어갔는데 좀 늦었더라구요 ㅠㅠ 힝힝
근데 들어가자마자 영화관 잘못들어온줄 알았어요 ㅋㅋㅋ
영화 끝나고 찾아보니까 픽사 단편애니라고 하더라구요!
만두 아이 이야기였는데요 ㅋㅋㅋㅋ 제가 극장에 들어갔을땐 만두가 탄생되고 있었답니다...
만두 어머니가 공원에서 단체로 요가? 체조? 하는걸 보니 중국인 같았어요 ㅋㅋ

음.. 이 만두애니덕에 인크레더블2는 처음부터 잘 봤으니 다행이었죠 ㅋㅋㅋ
만두애니 결말은 좀 충격이었어요... 전 욕을 감탄사로 내뱉었습니다... 하하

그럼 네이버 영화 스틸샷으로 대충 줄거리를 설명해볼께요
( 이번 영화의 진정한 귀요미는 잭잭!)

첫 시작은 잭잭을 돌보는 바이올렛(누나)과 가족들로 시작해요 ㅋㅋㅋ
악당이 나타나서 가족모두가 출동하죠!
사실 엄마아빠는 아이들이 영웅일을 하는게 조금은 걱정되고 조금은 못마땅해 해요
영웅은 불법이기 때문이죠 ㅠㅠ

결국 악당을 물리쳤음에도 가족은 연행됐다가 모텔로 향해요 ㅠㅠ
집은 박살났기 때문이죠.. 집도없어 흐엉
그래서 엄마는 걱정이 많아요.. 영웅이 불법이니까 계속 하기엔 위험부담이 너무크고..

그러던 중 어떤 부자가 접근해요
영웅을 합법으로 만들자고!

남자가 사장이고 여동생이 상품 개발자에요
남매 둘이서 기업을 잇게 됐는데 남자가 전면에 나서고 여자는 뒤에서 개발만 해요

그렇게 일라스틱걸과 인크레더블과 아이스맨?은 부자를 도와 영웅을 합법으로 만들기로 하고 언론 플레이를 하기로 해요!
그중 사람을 구하면서 추가 피해가 가장 적었던 일라스틱걸이 스타트를 끊기로 결정이 납니다!

새 옷과 새 바이크를 지급받고 출전하기 직전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육아는 이제 아빠포지션 ㅋㅋㅋㅋ
엄마는 일하러간다!

아빠의 가사노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치만 막내 재우다가 아빠가 잠들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한참 초보에요
그동안 육아 한번도 안했나봐요... 백수로 일없이 지냈으면서 왜이리 서툴러 흥!

엄마는 멋있게 일하는 중입니다!

아빠는 수염났어요...
완벽한 아빠로 거듭나기위해 밤을 새 가면서 아들내미 수학숙제 공부하고 ㅠㅠ
막내 간신히 재우고!

막내!! 잭잭!!! 귀엽지롱!! 히히

아빠가 잠을 반납하고 육아 게이지를 올릴동안 엄마는 공중전을 해내고 있었습니다

정신을 산만하게 만들어서 최면을 거는 악당이 나타났거든요...

우리 막내 잭잭도 초능력을 각성했어요!
아빠가 잠시 눈을 뗀 동안 라쿤과 한판 붙어서

화륵화륵 각성!

레이저빔 각성!

자아분열!! 크아앙! 무섭찌!!

크아앙 무섭찌!!! 쿠키를 와쟉와쟉 먹는다!!
ㅋㅋㅋㅋㅋ
그러는동안 엄마랑 아빠랑 아이스맨을 포함한 초능력자들이 악당의 손아귀에 놀아나게 돼요
자식들은 아빠의 인크레더블 카를 타고 엄마아빠를 구하러 갑니다!

부룽부룽!!

ㅋㅋㅋㅋ이런 이야기인데요!
스토리를 소개하면서 스포일러를 안한다는게 모순적이긴 하지만... 하여튼 해봤습니다 ^.^

저는 자막으로 봐서 영어를 들으려고 노력했는데 번역은 전체적으로 무난했구요
다만 영어 말장난같은거? 라임을 못살리니까 그건 좀 아쉽...

헤헤 전 만족스럽게 봤습니다!
아마 다음편이 나온다면 전 다음편도 보러가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개봉 후 첫 주말이라 극장에 이거보러오는 가족 많을텐데 재밌게 보고오세요 ㅎㅎ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