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것들 후기/영화

구스범스, 2016 줄거리(반전스포O) + 카카페 영화 사용법

불뿜 2018. 12. 8. 23:30

이 영화는 한줄로 설명하자면 '어린이를 위한 호러영화라서 귀엽고, 적당히 무섭고, 적당히 기괴한데 청춘로맨스물' 입니다.

구스범스2 예고편에 졸귀탱 젤리들이 나와서 카카오페이지로 구스범스1을 찾아서 봤는데요!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이게 2편임) 서비스 기념으로 그 앞편을 반값 세일해요! 난.. 저번주에 봤는데.. 세일하네... 하...

구스범스 1편을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660캐시에 2일 대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로도 딱인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에 싸게 볼 수 있으니까 ~.~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 탭 누르면 영화 홈이 나오는데요, 그 화면에서 쭉 내리다보면 구스범스 50% 할인이 있습니다

저렇게 써있어서 혹시 이번에 개봉한것도...?! 하면서 더보기 누르니까...

*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할인 제외 상품입니다.

ㅎㅎㅎ 이럴줄 알았다! 이건 대여가 만원이더라구요 짱비쌈.. 그래서 그냥 1편만 할인하는걸로...

크리스마스까지 1편 할인하니까 구스범스 2편 보실 분들은 이번 기회에 싸게 보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천삼백이십원 주고 대여해서 봤지만.. 보니까 이거 1편 안보면 2편 내용 잘 안이어지는것 같더라구요?

1편이 끝날때 2편 예고하면서 끝남! 이렇게 끝날 수 없지~ 킬킬! 이런식으로 끝나서 얼른 2편 보고싶어요

구스범스 누르면 포인트 선물받기 눌러서 밑의 전체감상하기 누르면 660원에 대여할 수 있어요!

저는 이미 본거라.. 대여기간 만료+이어보기로 뜨는데 ㅋㅋㅋㅋ

아, 그리고 카카오페이지 영화는 결제 하고나서 다운로드 받아서 보는게 좋은것 같아요.

지금은 결제 전이라 밑에 노란네모에 전체 감상하기가 써있는데 결제하고나면 다운로드로 뜨거든요!

다운로드 고화질도있고 초고화질도 있으니까 핸드폰에 남은 용량 확인해보고 다운받으면 됩니다

저는 초고화질로 보려다가 다운로드 너무 느려서 그냥 고화질로 보는데요, 다운로드 일시정지를 누르고나면 화질 변경이 안된다! 하시는분들은

카카오페이지 메인회면에서 왼쪽위에 메뉴>다운로드 용량 관리 들어가서 그 영화 다운받아진부분을 삭제해버리세요.

그렇게 하고난 다음에 다시 그 영화 들어가서 다운로드 버튼 누르면 화질설정 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제 구스범스 내용을 설명해야 하는데... 사실 이 영화는 줄거리 설명하기가 싫어요.

그냥 보면서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너무 커서 ㅠㅠ

제가 스틸컷이나 포스터는 네이버영화랑 다음영화에서 저장해오는데요, 스틸컷도 얼마 없는걸 보면 영화 볼 사람들에게 스포하기 싫은것 아닐까 하는 저의 궁예입니다 ㅎㅎ

우리나라에선 2016년 1월 14일에 개봉했고 미국에선 2015년에 개봉했더라구요

이 포스터에 있는 괴물들+인간들+난쟁이 정원인형들이 주인공입니다!

괴물들이 좀 징그럽긴 한데.. 그래서 약간 무서운 느낌이 나지만 다른 공포영화에 비하면 이건 아동용이 확실해요 ^-^

주인공인 잭이에요. 뉴욕이었나? 대도시에서 이사오는걸로 영화가 시작해요.

아빠를 여의고 학교 선생님이신 엄마와 둘이서 이모가 사는 촌동네로 이사를 왔어요.

옆집은 미스터 소름이라고 악명높은 괴팍한 남자와 딸이 살고있고 잭은 그집 딸 헤나에게 관심이 가요.

옆집 미스터 소름의 정체는 무서운 동화를 쓰는 유명작가 R.N.스타인 이에요.

딸을 빼내려고 옆집에 침입한 잭과 친구 챔프는 자물쇠가 달린 책들을 발견하고 사고칩니다 ㅎㅎ

책을 열었더니 거기 등장하는 괴물들이 현실로 튀어나오기 시작해요..

근데 가장 위험한 몬스터도 튀어나왔어요... 복화술인형인 슬래피에요

책에서 튀어나온 괴물을 잡으려면 그 책을 다시 펼쳐서 책에 가두는 수밖에 없는데 똑똑이 슬래피는 자기 책 태워버립니다 ㅋㅋㅋㅋㅋ

위의 사진이 그 장면이네요!

그리고나서 있는 책 다 들고 튑니다 ㅎㅎㅎ 부릉부릉!

복화술 할때 쓰는 인형이라 턱관절이 움직이는데 약간 기괴해 보일 수 있어요. 그치만 매력넘치는 캐릭터랍니다!

차타고 숑숑 도망친 슬래피는 몬스터들을 내보낸 후에 책 태워버리고 룰루랄라 이 마을을 함락시키러 가버려요.

마을 여기저기는 괴물들의 습격을 받습니다.

괴팍괴팍 작가 스타인씨는 자신이 창작한 괴물들에게 책임감을 느끼고 사건을 수습하려고 해요.

그 전까지는 잭과 아이들을 눈엣가시처럼 여겼는데 이젠 앞으로 나서서 온몸으로 막아주는군요!

 

어린이 영화니까 해피엔딩인건 쉽게 짐작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2편에서도 스타인씨가 등장하길래 죽지는 않는구나 하고 봤어요 ㅋㅋㅋ

근데 영화 후반부에 잭이 먼저 눈치채는 비밀이 하나 있는데요,,,, 이게 바로 이 영화의 반전이랍니다.

 

↓↓↓누르면 펼쳐집니다 ↓↓↓

↑↑↑↑↑↑↑

 

일부러 뭉뚱그려서 줄거리 리뷰를 했어요. 너무 재밌는데 재밌는걸 미리 말해버릴 수는 없으니까....

구스범스 포스터에 나오는 난쟁이들이랑 슬래피가 제일 귀여웠던것 같아요 ㅋㅋㅋ

빨리 2편 보고싶다... 카카페야 가격좀 내려줘 ㅠㅠㅠ 지금은 너무비싸..! ㅠㅠ

좋아요 표시해두고 가격 내릴때까지 기다렸다가 2편 꼭 보고말겠어요 후후 아디오스 ★